The Basic Principles Of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소액결제 업체들은 이런 심각한 상황의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정책 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정보이용료현금화 입니다.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소액결제현금화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