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소액결제현금화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금액 소액결제현금화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수수료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추천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소액결제현금화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