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우리는 당신이 나머지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소식을 듣고 당신이 정보비를 현금화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한도 속 다날한도가 정해져 있는데 그 다날한도를 초과하여 나타나는

그리고 무엇보다 무더위가 나가기 무섭고 땀나고 찝찝하고 여러방면으로 아주 귀찮은게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사실상 개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은 결제 대행사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소액결제현금화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정책 소액결제정책미납 외에도 당사에서는 결제 안전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정보이용료현금화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우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소액결제 잔액을 돈으로 돌려주는 상품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